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한독이 맛있는 숙취 해소 ‘레디큐’ 누적판매량 600만 병 돌파를 기념해 ‘레디큐’를 비롯해 해외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총 2,000만 원의 경품을 제공하는 ‘박나래가 확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나래가 확 쏜다’ 이벤트는 ‘박나래보다 내가 더 잘해’, `주간 퀴즈 이벤트’, `레디큐가 좋아요’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주간 퀴즈 이벤트’는 박나래 광고 영상이 업로드될 때마다 열리는 이벤트로 영상을 본 뒤 퀴즈의 답을 댓글로 남기면 되고, 매주 60명에게 ‘레디큐 드링크’, ‘레디큐-츄’를 비롯해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레디큐가 좋아요’ 이벤트는 ‘레디큐’ 페이스북의 좋아요 수가 7만, 8만, 9만 개를 돌파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각각 60명, 60명, 10명에게 ‘레디큐 드링크’, ‘레디큐-츄’,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박미숙 이사는 “’레디큐’가 2014년 출시 이후 600만 병 판매를 달성하며 단기간에 숙취해소 업계의 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성원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런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맛있는 숙취 해소 ‘레디큐’와 함께 숙취 걱정 없는 즐거운 술자리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레디큐 페이스북(www.facebook.com/RUreadyQ)’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약 600여 명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