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돼지띠 지헤라 "어떻게든 목표를 달성해 놓고 봐야 한다" 10월 13일 내 운세는?

2016-10-13 06:00
  • 글자크기 설정

지헤라 오늘의 운세[사진=지헤라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 출연 중인 가수 겸 배우 지헤라가 화제를 모았다.

1996년 1월 3일생인 지헤라는 돼지띠에 속한다.

10월 13일 지헤라의 운세는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 어떻게든 목표를 달성해 놓고 봐야 한다." "눈 앞의 목표에만 힘을 쏟아야 하는 날. 지금 당장 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뒤로 미뤄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실력과 재주가 뛰어나도 용기가 없으면 무용지물이다. 오후에 남쪽에서 귀인이 찾아온다."
84년생 - 마음에 드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뛰어 들어라. 쥐띠와 닭띠가 도움이 된다.
72년생 - 앞뒤를 재거나 주춤거리다가 기회를 놓치기 쉽다. 과감하게 밀어 붙여라.
60년생 - 사전 계획과 준비만 철저하면 신규 사업이나 전업도 가능하다. 앞으로 전진하라.
48년생 - 지나친 겸손이나 절약은 대인 관계에서 마이너스가 된다. 적당한 처세가 필요.

▶소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 이성운이 불리한 날. 사소한 다툼이 커질 수 있으니 한 발 양보하는 것이 좋다."
85년생 - 막히면 돌아가거나 기다려라. 참고 인내하는 자세를 가져야 어려운 일이 호전된다.
73년생 - 소수의 의견에도 좋은 것이 있다. 과감하고 진취적인 태도가 예상 밖의 성과를 가져온다.
61년생 - 용이 여의주를 얻는 운세로 어려운 일이 풀리고 집 안에 기쁜 소식이 있다.
49년생 - 이동과 변동에 좋은 징조가 보이는 운세. 무슨 일이든 마음 푹 놓고 진행할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구름이 해를 가리니 되던 일도 막히는 운세. 남을 위해 베풀면 다시 나에게 돌아온다."
86년생 - 전전긍긍 걱정하던 일이 풀리고, 막혔던 길이 시원하게 뚫리는 운세.
74년생 - 가정이 화목하면 만사가 이루어진다. 가정에 좀더 신경을 써야 할 때.
62년생 - 금전적인 부담이 되더라도 원래 계획했던 일이라면 결말을 지을 것.
50년생 - 금전보다는 인간 관계를 우선할 것. 신용과 사람이 재산이 되는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분수보다 큰 것을 바라면 작은 것도 놓치게 된다. 분수를 지켜 안분자족할 때이다."
87년생 - 직업이나 학업의 변화는 물론 대인 관계에서도 신중하게 처신해야 할 때.
75년생 - 흉함을 피해 자리를 옮겨도 다시 근심이 따르는 때이니 가능하면 움직이지 마라.
63년생 - 밖의 일보다 우선 내 집 안 일부터 정리하고 처리하는 것이 좋은 운세.
51년생 - 참거나 너그러운 이해심이 필요할 때. 인내가 모든 일을 해결하는 열쇠가 될 것이다.

▶용띠 오늘의 운세 "순간의 쾌락만을 추구한다면 사랑은 떠나가고 만다. 오랜 사랑을 위해서는 서서히 불을 지펴야 한다."
88년생 - 상대가 강하게 나오더라도 감정적인 대응은 금물. 성급함을 자제하고 지혜롭게 대처해야 할 때.
76년생 - 화나는 일이 있더라도 참고 인내해야 하는 날. 상대방을 배려하고 양보하는 것이 좋다.
64년생 - 주변 사람들을 챙기고 보살펴야 할 때. 채찍보다는 당근이 필요한 날.
52년생 - 호랑이 담배 피던 시절을 얘기하지 마라. 과거사를 꺼내면 주위의 핀잔을 받는 운세.

▶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나의 날. 행운이 함께 하니 자신감을 가져라. 임기응변으로 행운을 잡는다."
89년생 - 자신의 이익을 위해 얄팍한 꾀를 쓰다가는 내가 함정에 빠지기 쉬운 때니 조심.
77년생 - 자존심도 좋지만은 지금은 내가 머리를 숙이거나 양보를 해야 좋은 운세.
65년생 - 애써 이룩한 일도 관리 소홀로 하자가 생기거나 무너지는 때이니 매사에 신중할 것.
53년생 - 직장이나 가정 일은 잘 풀리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때이니 잠시 쉬는 것도 좋다.

▶말띠 오늘의 운세 "땀흘려 일하는 중에 산들바람이 부는 형상이다. 먼저 힘들고 나서 뒤에 기쁨이 있겠다."
90년생 - 서먹서먹했던 사이라도 먼저 화해를 신청하면 더욱 각별한 사이가 된다.
78년생 - 생각대로 일이 풀리니 신바람이 나는 때. 지나치지 않게 자제할 것.
66년생 - 주변의 시선과 관심이 자신의 하는 일에 모이니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라.
54년생 - 자신의 입지가 좁아진다고 안절부절하지 마라. 조급하게 굴면 그르치기 쉽다.

▶양띠 오늘의 운세 "얻으려 하면 잃게 되고 잃으려 하면 얻게 되니 알 수 없는 일이다. 욕심을 버리면 길하다."
91년생 - 신경이 예민해져 민감하게 반응하기 쉬우니 안정이 필요한 때.
79년생 - 방해됨은 많고 도움은 없으니 홀로 외롭다. 잠시 휴식이 필요한 때.
67년생 - 마음만 앞서고 일은 더디니 조급하면 그르친다. 느긋함이 필요한 때.
55년생 - 빨리 나가고 더디 들어오니 답답한 하루. 서두르지 않으면 흉하지 않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는 격이다. 입장이 곤란하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다."
92년생 - 다른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때. 고집부리면 되는 일이 없다.
80년생 - 매사가 지연되는 형국이다. 서두르지 말고 때를 기다릴 것.
68년생 - 생각지 못했던 지출이 생긴다. 재물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날.
56년생 -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하니 중요한 결정은 미루는 것이 좋다.

▶닭띠 오늘의 운세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 사업가는 믿을만한 동업자를 만나는 날. 멀지 않은 미래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이다."
93년생 - 고기는 씹어야 맛이고 말은 해야 맛이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적극 표현하라.
81년생 - 손윗사람에 순종하고 아랫사람을 잘 이끌어야 하는 때. 겸손과 포용력을 발휘할 것.
69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도움과 협조를 구해야 하는 때. 뱀띠, 소띠와 함께 하면 행운이 따른다.
57년생 - 작은 이득에 사로잡혀 큰 일을 그르치지 마라. 전체를 보는 안목이 필요한 날이다.

▶개띠 오늘의 운세 "참는 것이 미덕인 날이다. 지혜로운 처신과 낮은 자세가 필요한 하루."
94년생 - 함부로 사람을 의심하지 마라. 친구와의 관계에 믿음을 가지고 대할 것.
82년생 - 다른 사람을 비난하거나 몰아세우지 말 것. 동료의 실수는 눈 감아주는 것이 좋다.
70년생 - 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망설여서는 안 된다.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하라.
58년생 - 적극적으로 대인관계를 넓혀라.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에 행운이 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 어떻게든 목표를 달성해 놓고 봐야 한다."
95년생 - 눈 앞의 목표에만 힘을 쏟아야 하는 날. 지금 당장 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뒤로 미뤄라.
83년생 - 의욕만 앞서면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한다. 계획을 잘 세워라.
71년생 - 과음과 과로로 건강을 해치기 쉬운 운세. 동료나 선후배의 만남을 자제할 것.
59년생 - 작은 것도 두 번에 나눠 하라. 합하면 흉하고 나누고 쪼개면 길하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