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KT가 KT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파주 ‘지혜의 숲’에서 가족과 책을 테마로 한 고객 초청 체험 행사 ‘상상을 체험하라!’를 오는 30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상상을 체험하라!’는 KT 멤버십 고객들에게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상상했던 일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고객 초대 행사다.
이 외에도, 직접 책을 만들어 보는 ‘BOOK 바인딩’을 통해 가족과 함께 책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배우고, 나만의 책을 만드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어, SNS 시인 하상욱의 유쾌한 가족 공감론 강연과 시를 쓰는 방법에 대한 토크 콘서트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고 함께 공감하는 화목의 장을 제공한다.
끝으로, KT 멤버십만의 고유 기부 코너를 지혜의 숲에 신설하여 참가자 가족들이 가져온 책들을 기부하는 기념식을 열어 도서기부를 통한 나눔 실천이라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방법은 KT 멤버십 앱이나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가능하며, 포인트 차감 없이 응모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KT 멤버십 고객 150명이 초대되며, 한 가족당 최대 4인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KT 멤버십은 고객들에게 생활 혜택을 넘어 차별화된 고품격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매년 진행하고 있는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인 ‘KT 멤버십 VOYAGE to Jarasum’ 역시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개최한다. 큰 성원에 힘입어 5만명 이상 참여하는 높은 예매율을 보이며, 지난해보다 2주나 일찍 예매가 조기 마감이 되는 성과를 거뒀다.
이원호 KT 고객분석실 통합CRM담당 상무는 "책의 계절 가을에 가족과 함께 따뜻한 지식을 체험하고 가족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고객 초청 프로그램으로 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KT 멤버십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감동 문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T 멤버십’에 대한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 이나 ‘K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KT의 6대 상품(모바일, 인터넷, IPTV, WiBro, 인터넷 전화, 집전화)를 이용 중이라면 KT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