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컴볼트 소프트웨어가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SAP HANA platform on IBM Power Systems)'와의 통합 인증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는 디지털 인메모리 플랫폼인 SAP의 HANA와 IBM 파워 시스템으로 구성된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IT 효율성을 높이고 SAP HANA의 데이터에서 비즈니스에 필요한 가치를 얻을 수 있다.
컴볼트는 SAP의 오래된 소프트웨어 솔루션 파트너로, 이번 인증을 통해 SAP S/4HANA 및 기타 사용 사례와 구축 유형을 포함하여 SAP HANA의 데이터에 대한 자동화 백업과 복구를 지원한다.
SAP HANA 고객은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Commvault Data Platform)의 스냅샷 기능을 사용해 SAP HANA 개발 및 테스트 환경을 새롭게 정비하거나 복제 데이터베이스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컴볼트 솔루션은 SAP HANA 고객들에게 빠른 복구와 특정 시점 복구, 스핀업 기능도 제공한다.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은 SAP HANA 스튜디오(SAP HANA Studio)와 SAP HANA 조종석(SAP HANA Cockpit)과 완벽하게 통합돼 단순 DBA 셀프 서비스와 데이터 보호 작업 모니터링도 지원한다.
브라이언 브록웨이(Brian Brockway) 컴볼트 최고기술경영자(CTO)는 "SAP HANA가 출시된 이후 컴볼트는 SAP HANA 상의 데이터를 백업하여 필요할 경우 빠르게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며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와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의 통합에 관해 SAP의 인증을 성공적으로 획득하면서, SAP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