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이사만루2 KBO’ 가을야구 업데이트 예고

2016-09-30 17:22
  • 글자크기 설정

이사만루2KBO 대표이미지.[사진= 넷마블]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의 완결판 ‘이사만루2 KBO’의 가을야구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사만루2 KBO’는 △KBO역대 시즌을 그대로 게임에서 즐기는 시즌모드부터 이용자간 실시간 대전까지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 △이적시장 시스템 △야구 전체를 직접 플레이 하는 방식부터 관전하는 자동 플레이, 빠르게 결과를 산출하는 시뮬레이션까지 실제 야구 경기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모든 흥미거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지난 4월 출시해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야구 게임으로 줄곧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만큼 10월 중 예고하고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 등을 대거 포함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넷마블은 해당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지난 2000년부터 2015년까지 KBO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년도별 골든글러브 수상자 총 161명의 선수카드를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 것은 물론 오는 10월17일까지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한 푸짐한 사전등록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에게 200만 골드를 증정한다. 또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다이아를 포함해 ‘국가대표 선수카드 선수팩’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5억 골드 및 ‘국가선수 TOP 10 선수팩’을 제공한다.

이완수 넷마블 본부장은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의 포스트시즌을 이사만루2 KBO와 함께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골드, 다이아, 선수팩 등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 참여만으로 획득할 수 있는 역대급 보상으로 최고의 팀을 구성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마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