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수도권 대표 국화명소”

2016-09-26 20:52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과천 서울랜드]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청명한 하늘과 시원한 바람이 나들이를 재촉하는 가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국화꽃이 만발한 서울랜드로 가보자.

10월 31일까지는 가을축제 <할로윈 페스티발>이 진행되어 다양한 할로윈 특집 공연과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는 할로윈 대박 경품이벤트 ‘황금열쇠를 잡아라’가 열려 가을 나들이와 함께 황금열쇠를 획득하는 대박 행운도 얻어갈 수 있다.

▲수만송이 국화와 꽃향기로 가득한 서울랜드에서 깊어가는 가을 만끽

가을이 성큼 다가온 서울랜드는 가을의 상징인 오색 국화의 물결로 가득하다. 코끼리열차를 타고 정문에 도착하면 노랑, 붉은 빛의 국화로 빼곡히 채워진 별 모양 대형화단을 볼 수 있다. 이곳에는 인기캐릭터 라바, 브루미즈가 자리잡아 귀여운 캐릭터와 화사한 꽃을 함께 담아갈 수 있는 인기만점 사진 명소다.

정문을 지나 원내에 입장하면 눈앞에 화려한 국화거리가 펼쳐진다. 노랑, 빨강, 분홍 등 오색 국화길 사이에는 귀여운 할로윈 고스트 조형물들도 설치되어 할로윈 추억을 남길 사진 명소로도 제격이다.

이외에도 동문 앞과 빨간 풍차지역 등 서울랜드 곳곳에 펼쳐진 국화는 수려한 청계산의 풍경과 어우러지며 한폭의 수채화를 연상하게 한다. 형형색색의 국화로 눈이 즐거울 뿐 아니라 그윽한 향까지 더해져 무르익은 가을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다.

▲ 10월 31일까지 <할로윈 페스티발> 개최… 매주 황금이 펑펑 쏟아진다!

서울랜드는 내달 31일까지 가을축제 '할로윈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이번 할로윈 페스티발의 메인 행사는 매주 주말 및 공휴일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박 경품 이벤트 ‘황금열쇠를 잡아라’다.

응모방법은 세계의 광장 부스에서 응모권을 작성하면 되며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저녁 지구별 무대에서 행운의 주인공을 뽑는 추첨 시상식이 진행된다. 1등은 100만원 상당의 황금열쇠 5돈, 2등은 24만원 상당의 서울랜드 연간회원권 2매(어른, 어린이), 3등은 10만원 상당의 서울랜드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며 10월 31일까지 총 325명에게 푸짐한 선물이 펑펑 쏟아진다.

▲ 할로윈을 제대로 즐기는 9가지 방법! 때론 오싹하게, 때론 유쾌하게

할로윈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짜릿하고 신나는 할로윈 특집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할로윈 유령들의 화려한 군무가 펼쳐지는 할로윈 뮤지컬 <댄스 위드 고스트>가 무대에 오른다.

축제하면 빠질 수 없는 시원한 맥주와 할로윈 특별메뉴가 어우러진 <할로윈 비어 페스티발>과 함께 필리핀 뮤지션의 환상적인 라이브 공연 <할로윈 비어 콘서트>도 열려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더한다.

이 밖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할로윈 컵 쌓기 대회>, 예측불허의 순간 드라큘라와 마녀가 등장하는 <고스트 서프라이즈>, 호박요정, 마녀와 TV 속 인기 캐릭터들이 총집합한 <캐릭터 할로윈 퍼레이드>, 좀비덤 하우스에 숨어있는 좀비덤 캐릭터를 찾는 <좀비덤을 찾아라 2>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해 특별한 할로윈 추억을 선사한다.

밤에는 할로윈 분위기에 맞춰 형형색색의 5m 대포분수와 특수 조명이 더해진 야간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볼거리로 가득찬 야간공연 <애니멀 킹덤 2>가 이어져 가을밤을 화려하게 밝힌다.

▲ 가을 나들이 시즌 맞아 카드사, 통신사 등 할인혜택 듬뿍

서울랜드는 나들이 계절 10월을 맞아 한달 간 대대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실적에 상관없이 KB국민카드 고객은 자유이용권을 70% 할인된 1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통신사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KT멤버십과 LG멤버십 고객에게는 1일 자유이용권을 50% 할인가에, 오후 4시 이후 야간 자유이용권을 12,000원에 제공한다.

미취학 아동을 위한 특별할인도 실시한다. 36개월 이상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이라면 1일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1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