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롯데백화점 '비비안 속옷 균일가전' 동시 진행

2016-09-22 16:18
  • 글자크기 설정

지난 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진행된 ‘비비안 균일가전’ 행사에 많은 고객이 몰려 쇼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부산본점 ]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50억원 상당의 속옷 물량이 대거 투입되는 '비비안 속옷 균일가전'이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부산지역 롯데백화점 4개점(부산본점, 광복점, 동래점, 센텀시티점)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비비안' 속옷은 고급 원단의 소재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비너스, 와코루 등과 함께 여성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속옷 브랜드이다.
연중 단 한번 개최되는 '비비안 할인전'은 팬티, 브라, 보정 속옷 등을 최대 8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절호의 쇼핑 기회이기 때문에 행사 첫날부터 문전성시를 이루는 것은 물론 아예 사각 장바구니를 들고 쇼핑을 즐기는 이색적인 모습을 연출하기도 한다.

특히 올해는 지난 해보다 20% 상당 물량을 추가로 마련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김재홍 여성패션팀장은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비너스 할인전은 평소 가격이 부담스러워 상품 구매를 고민했던 분들께는 절호의 찬스가 될 수 있다"며 "특히 비너스 할인전은 주 고객이 여성 고객인 점을 감안해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을 최대한 많이 마련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