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에서 ‘TV 영풍문고-K쇼핑 도서 기획전’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TV 영풍문고’는 다양한 장르의 소설부터 에세이까지 엄선한 도서를 매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방영 중인 드라마 원작소설 4종은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보보경심'(총 3권)은 중국에서 120만부의 판매고를 올린 밀리언셀러의 정식 한국어판 소설로, 배우 이준기와 이지은(아이유)이 출연하는 고려시대 배경의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원작이다.
이 외에도 드라마 ‘W’에서 이종석, 한효주 커플의 연애지침서이자 전 세계 5개국 출간을 확정 지은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와, tvN ‘꽃미남 라면가게’ 드라마의 원작자 ‘백묘’의 신작이자 동명 원작소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총 2권) 또한 구매 가능하다.
‘TV 영풍문고’의 도서 가격은 영풍문고 온라인을 통한 구매와 동일하게 정가에서 10% 할인된 금액이며 무료 배송된다. 이와 함께 K쇼핑에서 도서 구매 시 10일 이내에 할인판매가의 5%를 K쇼핑 적립금으로 자동 적립해준다. 책과 함께 영풍문고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지류 형태의 영풍문고 10% 도서할인권 또한 받아볼 수 있는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