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혁, 딘딘 연애 폭로?…"연락하는 사람 있는 것 같던데?" (연예반장)

2016-09-13 15:20
  • 글자크기 설정

[사진=JTBC2 '연예반장']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딘딘과 김상혁이 지난주에 이어 生고생을 이어갔다.

지난 7일 방송된 JTBC2 '연예반장-절친 노트'편에서 힐링이 아닌 고생 예능 버라이어티를 하게 된 김상혁이 복수전에 나섰다.
"너 요즘 연락하는 사람 있는 것 같던데?"라는 김상혁의 한 마디에 딘딘은 무릎을 꿇고 "제가 죽을죄를 지었습니다, 형님"이라며 여자친구가 없다고 답했다. 하지만 그 말에 자신의 유행어를 패러디하며 몰아가는 김상혁에게 어쩔 줄 몰라하는 딘딘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같은 가수냐"는 물음에 아니라고 단호하게 대답한 딘딘은 "거짓말 잘하네"라며 음흉하게 웃는 김상혁 때문에 의심만 깊어져 갔다. 이어 "너 아이돌 만나지 않냐?"는 김상혁의 일격에 딘딘은 "우리끼리 이래서 좋을 게 없어!"라고 소리쳐 웃음을 더했다.

손수 캔 연근을 직접 판매에 나선 두 사람. 딘딘은 물건을 파는 방송 프로그램 경험이 있어 자신감을 보이며 자신의 노하우를 선보였다. "누님~ 누님" 외치며 연근을 팔고 구슬땀을 흘린 값으로 시원한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긴 두 사람의 모습이 방송된다.

고생 끝에 낙이 온 딘딘과 김상혁의 '절친 노트'는 9월 14일 저녁 8시 30분 JTBC2 '연예반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