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TV 갤러리’ 어포더블 아트페어 참가

2016-09-08 19:54
  • 글자크기 설정

모두를 위한 합리적 미술 소비…풍성한 가을의 문, DDP에서 여세요.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매일경제TV의 간판 프로그램인 아름다운 TV 갤러리가 모던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 코리아와 손잡고 <2016 어포더블 아트페어>에 참가한다.

                                                                     박혜영MC


프로그램의 MC이자 아트마케터로 활약 중인 2U의 박혜영 대표는 기획취지에 대해 “어포더블 아트페어를 통해 우리 프로그램의 수준 높은 작품과 함께, 인피니티 Q30의 역동적인 모습을 예술의 숨결 속에서 만나 볼 수 있다.”며 “아름다운 TV갤러리에 소개된 최고 수준의 작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제공 된다.”고 설명했다.

아름다운 TV 갤러리는 국내 .최장수 미술전문 프로그램으로, 매일경제TV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4년간 원로 및 중견 작가의 작품세계를 스튜디오 현장에서 소개했을 뿐 아니라, 유망한 신진 작가들의 등용문 역할도 충실히 해 왔다
. 출연 작가들만으로도 한국미술계의 데이터베이스 구축이 가능할 정도로 그 규모와 수준이 검증된 바 있어, 미술계의 공신력 있는 ‘소통채널’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어포더블 아트페어에서는 아름다운TV갤러리 박혜영MC가 직접 선정한 대중성과 예술성을 아우르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작품들이 소개된다.

                                        안현정 미술평론가



한편, 페어가 절정에 이르는 10일과 11일 양 이틀에 걸쳐, 예술철학박사이자 미술평론가인 안현정 큐레이터가 아름다운 TV 갤러리 참여작품들을 설명하는 ‘프라이빗 토크콘서트’를 마련했다.

신진 컬렉터들이 많은 어포더블 아트페어의 특성상, 미술전문가가 제공하는 작품정보와 미술시장에 대한 정보들은 ‘구매 및 감상’에 나침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안 큐레이터는 KBS 아침마당 고급정보열전에서 미술전문가로 활약 중이다. 매주 월요일 오전 8시25분부터 9시30분까지 65분간 진행되는 ‘고급정보열전’은 각 분야 전문가들의 강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모두를 위한 예술, 합리적인 가격, 예술이 살아 숨쉬는 국내 최초의 글로벌 아트페어‘라는 어포더블 아트페어의 슬로건처럼 재미있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예술 작품을 만나보길 바란다.

2016 어포더블 아트페어는 동대문 DDP에서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열릴 예정이다. (문의:02-3446-1788)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