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캠페인은 고객의 삶이 더 가치있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시작된 한화생명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올해 하반기 캠페인은 ‘버킷 리스트 만들기’라는 주제로 총 2회에 걸쳐 실시한다.
1차 버킷 리스트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최고의 도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라이프+가 제안하는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 여행, 캐나다 옐로우나이프 오로라 관광 등 8가지 리스트 중 가장 도전하고 싶은 버킷 리스트와 함께할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작성하고,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하면 된다.
관련기사
'최고의 도전' 버킷 리스트 이벤트에 참여한 1명에게는 캐나다 옐로우나이프 오로라 여행이용권을 증정하고, 버킷 리스트 도전을 위해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5명에게 제공한다. 참가자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오는 19일부터 10월 3일까지는 ‘최고의 축제’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2차 이벤트가 진행된다. 2차 이벤트에 참여하면 10월 8일 한화그룹에서 주최하는 최고의 축제 세계서울불꽃축제 관람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안중철 한화생명 e보험추진팀장은 “이번 행사는 한화생명 라이프+가 제안하는 다양한 버킷 리스트를 통해 나의 버킷 리스트를 발견하고 도전하자는 취지"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평범한 일상에 색을 더해줄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