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2018 러시아 월드컵 亞 최종예선 공식 후원

2016-09-01 11:07
  • 글자크기 설정

-한국 vs 카타르전 홈경기 입장권 등 경품 증정 이벤트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콘티넨탈 코리아가 1일 시작되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전’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콘티넨탈은 전세계인들이 공통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열정적인 스포츠인 축구를 지난 20여년간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다. 콘티넨탈 코리아의 타이어 사업부문인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는 이번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전 공식 후원사로서 적극적인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는 다섯 번의 홈경기가 열리는 일정에 맞춰서 경기장 내 홍보 부스를 마련해 소비자 및 축구팬들과 소통한다. 콘티넨탈의 첫 번째 홍보 부스는 한국팀의 최종예선 1차전이 열리는 1일 서울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마련된다.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실내 소음 절감 효과가 탁월한 콘티싸일런트 타이어, 펑크가 나더라도 스스로 펑크 부분을 메워주는 콘티씰 타이어 등 최신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전 공식 후원을 기념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축구를 사랑하는 팬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 등을 통해 한국 vs 카타르전 홈경기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혁재 콘티넨탈 코리아 대표는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전 공식 후원은 경기장 내 홍보 부스, 플레이어 에스코트 키즈 등을 통해 국내 소비자와 축구팬들이 세계적인 콘티넨탈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만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콘티넨탈 코리아는 꾸준한 축구 후원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전 세계의 보다 많은 축구팬들과 소통하고, 함께 열정적으로 즐기고자 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