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표 모바일 게임과 함께 ‘대한민국 화이팅’

2016-08-10 13:3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넷마블게임즈는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 시즌을 맞아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들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스톤에이지’와 모바일 길드전투 RPG ‘길드오브아너’는 오는 22일까지 대한민국이 획득한 메달 수만큼 게임재화 및 부대원 등의 선물을 지급하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 모바일 보드 게임 ‘모두의마블’도 8월 12일부터 22일까지 메달 획득 시 다이아(게임재화) 및 프리미엄 카드팩을 지급하는 ‘응원 이벤트’와 승리 국가를 맞출 경우 최대 S+캐릭터 카드팩을 획득할 수 있는 ‘승리 국가 맞추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금빛 메달’ 수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고, 목표 달성 시 최고 인기 영웅 ‘연희’가 포함된 사황∙구사황 선택권을 제공하는 ‘세븐나이츠 대운동회’를 8월 23일까지 개최한다.

모바일 FPS 게임 ‘백발백중’은 8월 22일까지 3차 랭킹전 사격 대회를 연다. 1대1 대전으로 진행되는 랭킹전은 예선전을 통해 클래스를 배정 받은 뒤 누적된 점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스타일리쉬 듀얼액션 RPG ‘KON’은 8월 21일까지 출석한 횟수에 따라 투구, 신발, 목걸이, 반지 등 기적 등급의 장비를 제공하고, 7일 누적 출석할 경우 기적 무기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모바일 RPG ‘이데아’는 오는 9월 6일까지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골드 보상과 SR등급의 무기, 방어구, 장비, 금메달 상자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을 제공한다. 20개의 아이템을 모두 교환하면 R등급 날개 아이템을 100% 추가 증정한다.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는 승부예측 이벤트를 8월 26일까지 실시한다. 승부예측 이벤트는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승부예측 성공 횟수에 따라 레전드 선수 및 마스터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압도적 리얼 야구를 자랑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2 KBO’는 8월 25일까지 출석, 시즌모드, 대전모드를 진행하면 30만 골드, 다이아 15개, 8월 선수 조각 상자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골든 글러브 티켓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이벤트 페이지 및 각 게임 별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