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한국닛산은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의 2016 美 J.D. 파워 상품성만족도 평가 대형차 부문 1위 달성을 기념해 8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맥시마는 주행성능, 스타일 등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경쟁 모델을 제치고 대형차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에는 지난 10월 아시아 최초 출시 후 목표 판매대수를 초과 달성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닛산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닛산 세단 라인업의 우수성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8월 한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대형차 부문 1위에 오른 맥시마는 구매 방법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지원한다.
올 뉴 알티마 2.5 SL 및 첨단 안전 사양이 집약된 3.5 테크구매 고객은 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7인승 패밀리 프리미엄 SUV 패스파인더 및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구매 혜택은 한 층 강화됐다. 패스파인더 구매 고객에는 60개월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현금 구매 시 300만원을 지원해준다. 370Z 구매 고객 역시 구매 방법에 따라 36개월 저금리 할부 또는 15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한국닛산의 성장세를 견인하고 있는 맥시마, 올 뉴 알티마 등 주력 세단들이 세계적으로 그 가치와 상품성을 인정받아 뜻 깊다”며 “더욱 많은 고객 분들이 닛산 브랜드의 품질을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중 온라인을 통해 올 뉴 알티마 시승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올림푸스 방수 카메라(1명), 에이솝(Aesop) 핸드워시(3명), CGV 영화관람권(10명, 1인 2매)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올 3분기 국내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 사전계약 이벤트도 계속된다. 사전계약 기간 중 공식 홈페이지 내 무라노 마이크로싸이트를 통해 사전계약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모아 캐리어(1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사전계약 완료 후 개별 공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