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천룡팔부’에 인기 웹툰 ‘고수’ 캐릭터 등장

2016-07-08 16:1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창유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에 인기 웹툰 ‘고수’ 캐릭터 및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8일 실시했다.

먼저, 네이버 인기 무협 웹툰 ‘고수’의 캐릭터 ‘예린’, ‘초향’, ‘진가령’, ‘흑란’이 신규 ‘미인’으로 등장한다. 다양한 속성을 갖춘 ‘미인’은 ‘원보상점’ 및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레벨 80이상부터 사용 가능한 세 번째 ‘미인 진법세트’ 업데이트로 각 캐릭터에 차별화된 전력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날개’ 시스템과 신규 던전 ‘영취궁’이 추가됐다. 레벨 55이상 획득 가능한 ‘날개’는 총 6단계로 이뤄졌으며, ‘날개 강화 아이템’으로 단계를 높일수록 원하는 ‘팔부’ 속성을 획득할 수 있다. ‘백년보리자’, ‘이목염주’ 등 ‘날개 강화 아이템’은 레벨 60부터 입장 가능한 신규 개인 던전 ‘영취궁’에서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웹툰 ‘고수’와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게임 접속 시 ‘진가령’ 미인 획득 재료인 ‘진가령정수’를 지급하고, 7월 13일부터 19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쿠폰을 공개하고 ‘옥령단’, ‘금화 5만’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7월 13일부터 8월 1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고수’ 문정후 작가의 사인이 담긴 만화책 ‘용비불패 애장판 세트’, 티셔츠, 피규어 등을 선물한다.

모바일 정통 MMORPG ‘천룡팔부’는 단예, 교봉 등 김용의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강호들이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진롱기국’ 등 원작 스토리 던전을 비롯해 최대 800명이 펼치는 ‘문파 공성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천룡팔부’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1008)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1000drago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