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의 신' 천정명vs조재현, 두 남자의 혈투가 시작된다

2016-06-30 16:01
  • 글자크기 설정

'국수의 신' 천정명-조재현 [사진=베르디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천정명과 조재현의 길고 긴 싸움은 어떤 결말을 낳을까.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에서 무명(천정명 분)은 억울하게 죽은 아버지의 삶을 되찾기 위해 스스로 이름을 버리며 한 평생을 복수에 바쳤고 김길도(조재현 분)는 눈 하나 깜빡하지 않고 타인의 삶을 훔치고 빼앗아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다.
특히 어제(29일) 방송된 19회에서는 무명이 생방송에서 김길도의 모든 죄를 세상에 알리는데 성공했지만 죗값을 치루기 위해 연행되던 김길도는 끈질긴 생명력으로 도주에 성공,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지 못하게 했다.

오늘(30일) 방송되는 ‘마스터-국수의 신’ 최종회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는 단연 예측할 수 없는 두 남자의 운명이다. 서로 뺏고 빼앗기는 이들의 접전이 오늘 밤, 마지막 고지를 향해 달려갈 예정인 것.

이를 한 눈에 증명하듯 김길도가 비릿하고 살벌한 눈빛으로 무명에게 총구를 겨누고 있어 충격을 더하고 있다. 무명이 생방송을 통해 판세를 뒤집은 듯 했지만 사진 속엔 김길도가 우위에 있어 한 치도 결말을 예상치 못하게 하고 있다.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의 관계자는 “최종회에선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충격적인 결말이 그려질 예정이다. 모든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마지막까지 모든 힘을 다해 노력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정명과 조재현의 싸움, 그 마지막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의 최종회는 오늘(3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