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명장면] '닥터스' 장현성, 박신혜 인신공격하는 이성경에게 '사이다 조언'

2016-06-29 09:53
  • 글자크기 설정

월화드라마 닥터스 4회[사진=SBS '닥터스' 4회 방송화면 캡처]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영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4회의 명장면이 공개됐다.

28일 방송된 '닥터스' 4회에서는 진서우(이성경)에게 주의를 주는 김태호(장현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국일 병원에서 홍지홍(김래원)과 유혜정(박신혜)을 만나게 된 서우는 태호를 찾아가 혜정을 병원으로 데리고 온 이유를 물었고, "사생활이라 더는 말씀 못 드리겠어요. 하지만 유혜정 선생 빨리 내보내는 게 우리 신경외과를 위해서도 좋은 일이라고 생각됩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태호는 "유 선생이 무서운가? 없는 집 듣보잡 대학 출신이 지금 진 선생이랑 같은 위치에 있으니까. 3대째 내려오는 명망 있는 의사 집안 출신답게 여유를 가져. 사람은 혼자서 못 커. 유 선생이 좋은 경쟁 상대가 되어 줄 거야"라고 말했다.

또 "말씀드릴 수 없는 사생활은 말할 수 있는 사생활이라는 말보다 훨씬 더 인신공격적이야. 진 선생한테 새로운 모습이 있었네"라고 조언해 눈길을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