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 광명소하 뉴스테이 사업 참여

2016-06-20 10:40
  • 글자크기 설정

한라 출자금액 57억원…공사도급계약도 체결

광명소하 뉴스테이 투시도 [이미지=한라 제공]


아주경제 강영관 기자 = 한라가 광명소하 뉴스테이 사업에 공동 참여하고 시공에 나선다.

한라는 지난 17일 광명소하 뉴스테이 사업에 LH(한국토지주택공사), 주택도시보증공사, KT AMC와 함께 공동 참여하는 사업약정을 체결했다. 한라 출자금액은 57억원(지분 22.7%)이다. 또한 케이리얼티임대주택제1호위탁관리사(리츠, 부동산투자회사)와 약 694억원 규모의 공사도급계약도 함께 체결했다.
광명소하 뉴스테이 개발사업은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1343-1번지에 연면적 5만2921.1㎡, 지하4층~지상10층, 1개동 규모의 오피스텔 420실과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공사기간은 착공 후 22개월이며, 준공 후 8년간 임대 운영된다.

광명소하 뉴스테이는 입주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컨시어지 서비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트렁크룸,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의 편의시설을 갖춘 오피스텔로 조성될 예정이다.

한라 관계자는 "앞으로 수익성 있는 다양한 개발사업을 보다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며 "특히 기획제안형 사업을 토목, 건축 등 사업 전부문으로 확대해 건강하게 성장하는 알찬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