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1호 걸그룹, 2차 멤버 소이-세정-해빈 공개…가창력부터 비주얼까지 다 갖췄다

2016-06-15 09:21
  • 글자크기 설정

젤리피쉬 1호 걸그룹 멤버 좌측부터 소이, 세정, 해빈 [사진=젤리피쉬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 1호 걸그룹의 2차 멤버들이 공개됐다.

젤리피쉬는 15일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9인조 걸그룹 멤버 중 소이, 세정, 해빈 세 멤버의 공식 이미지를 게재했다.
2차로 공개된 소이, 세정, 해빈은 싱그러운 미소와 묘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들은 비주얼과 함께 탄탄한 보컬 실력까지 두루 갖춘 멤버로 알려져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첫 번째로 공개된 멤버 소이는 뽀얀 피부와 사슴 같은 눈동자의 소유자로 청순함을 자랑하고 있다. 첫사랑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소이’는 더불어 뛰어난 보컬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아이오아이’에서 메인 보컬 라인으로 활동하며 더불어 발랄하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사랑을 받아온 세정은 두 손을 모은 채 모래사장에 앉아 여성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긴 웨이브 헤어와 수줍은 듯 살포시 지은 미소는 남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해빈은 가녀린 몸매가 인상적인 청아한 목소리의 소유자로 세정과 함께 그룹의 막강 보컬 라인으로 알려져 해빈의 목소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총 9명의 멤버 중 6명을 공개하며 점차 윤곽을 드러내고 있는 젤리피쉬 1호 걸그룹은 16일 마지막 3명의 멤버가 공개된다.

뛰어난 실력과 미모에 인성까지 삼박자를 골고루 갖춘 젤리피쉬 1호 걸그룹은 오는 6월말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