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알찬 황금연휴 보낼 수 있어!

2016-06-02 16:4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과천 서울랜드]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과천 서울랜드가 6월 황금연휴를 알차게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4∼6일까지 3일간 밤 10시까지 운영한다.

시원한 생맥주와 맛있는 바베큐, 아름다운 풍경이 어우러진 <비어파티>에서부터 시원한 가창력으로 무더위를 날려줄 <2016 서울랜드 뮤직서바이벌> 등이 준비돼 도심 속에서도 밤까지 알찬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다.
야외 테이블에서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비어파티>가 오는 6일까지 운영된다. 참나무 훈연으로 완성시킨 정통 미국식 칠면조 바비큐, 맥주 안주의 대명사인 독일식 소시지 등 풍미 가득한 다양한 먹거리가 구비돼 있다. 비어파티 메뉴를 구입하면 시원한 생맥주 1+1을 3,500원에, 탄산음료를 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베니스무대 일대 ‘비어파티존’ /오후 2시~폐장 시)
 

[사진=서울랜드 뮤직 서바이벌]


또 서울랜드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준급 실력을 가졌지만 무대에 자주 설 기회가 없는 언더그라운드 뮤지션들을 위해 오는 8월 15일까지 <2016 서울랜드 뮤직 서바이벌>을 개최한다.

모든 경연에서는 관람객들이 판정단이 돼 우승팀을 선정하며 우승팀에게는 2,000만 원, 준우승팀에게는 500만 원, 그 외 4강 진출팀에게는 각 25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해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지속적인 음악활동을 지원한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서울랜드 가을공연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미래의 나라 베니스무대/ 오후 7시, 주말 및 공휴일)

야간공연 <애니멀킹덤 2>는 평화로운 정글에 침입한 악당이 훔쳐간 정글의 상징 사파이어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정글 동물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공연 내내 펼쳐진다.
 

[사진=야간공연 애니멀킹덤]


사자, 기린, 얼룩말 등 특수 제작된 10여 가지의 동물의상이 생동감을 더하며 공연 말미에는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이 펼쳐져 장관을 이룬다. (세계의 광장 지구별무대/ 1일 1회) 야간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 에서는 형형색색의 5m 대포분수와 특수 조명이 음악에 맞춰 점멸하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미래의 나라 빨간풍차 일대/ 1일 1회)

서울랜드는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비롯, 6월 한달 간 알뜰한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KB 국민카드를 소지한 회원은 실적에 상관없이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비씨, 신한, 삼성, 농협, 씨티카드 고객은 이용실적 충족 시 자유이용권을 60% 할인된 1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SKT T멤버십 고객은 T해피패스로 자유이용권을 19,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350MB 데이터 쿠폰과 11번가에서 이용 가능한 더줌 포인트 38,000점을 덤으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서울랜드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중고등학생은 4,5,6일에 한해 1일 자유이용권을 14,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서울랜드 홈페이지 로그인을 한 회원에게는 1일 자유이용권을 19,000원에 즐길 수 있는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