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밤에 더 빛난다 야간개장'

2016-05-17 14:5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과천 서울랜드]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과천 서울랜드가 선선한 밤공기를 즐기며 여유롭게 봄 정취를 만끽하려는 고객을 위해 야간개장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5월 31일까지 서울랜드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오후 3시 이후 야간 자유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60% 할인한 13,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평일과 일요일에는 밤 9시, 토요일 및 공휴일에는 밤 10시까지 여유 있게 야간개장을 즐길 수 있다.
▲ 신예 뮤지션들의 꿈과 열정이 가득한 무대 <2016 서울랜드 뮤직 서바이벌>

서울랜드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해에 이어 수준급 실력을 가졌지만 무대에 자주 설 기회가 없는 언더그라운드 뮤지션들을 위해 오는 8월 15일까지 <2016 서울랜드 뮤직 서바이벌>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언더그라운드 뮤지션들이 치열한 경연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보완해나가며 더 넓은 무대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취지로 기획됐다.

우승팀에게는 2,000만 원, 준우승팀에게는 500만 원, 그 외 4강 진출팀에게는 각 25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해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지속적인 음악활동을 지원한다. 모든 경연에서는 관람객들이 판정단이 되어 우승팀을 선정, 우승팀에게는 서울랜드 가을 공연 무대에 서는 기회를 제공한다. (미래의 나라 베니스무대/ 오후 7시, 주말 및 공휴일)
 

[사진=야간공연 애니멀킹덤]


▲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야간공연 <애니멀 킹덤 2>

야간공연 <애니멀킹덤 2>가 야간개장을 더욱 뜨겁게 달군다. <애니멀킹덤 2>는 평화로운 정글에 침입한 악당이 훔쳐간 정글의 상징 사파이어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정글 동물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공연 내내 이어진다. 사자, 기린, 얼룩말 등 특수 제작된 10여 가지의 동물의상이 생동감을 더한다. 공연 말미에는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이 펼쳐져 장관을 이룬다. (세계의 광장 지구별무대/ 1일 1회, 화요일 휴연)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야간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

야간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 에서는 형형색색의 5m 대포분수와 특수 조명이 음악에 맞춰 점멸하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수만 개의 조명과 소나무, 동물모양 토피어리 조명이 설치돼있어 형형색색의 빛으로 가득한 조형물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밤 풍경을 사진에 담아갈 수 있다. (미래의 나라 빨간풍차 일대/ 1일 1회, 화요일 휴연)

▲ 눈부신 야경과 맛있는 바베큐, 시원한 맥주가 어우러진 <비어 파티>

신나는 공연에 빠질 수 없는 푸짐한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서울랜드는 야외 테이블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벗삼아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는 내달 6일까지 <비어 파티>를 운영한다.

참나무 훈연으로 완성시킨 정통 미국식 칠면조 바비큐, 맥주 안주의 대명사인 독일식 소시지와 립 바비큐 등 풍미 가득한 다양한 먹거리가 구비되어있다. 비어파티 메뉴를 구입하면 시원한 생맥주 1+1을 3,500원에, 탄산음료를 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베니스무대 일대 ‘비어파티존’ / 오후 2시~폐장 시, 주말 및 공휴일)

▲밤까지 맘껏 뛰놀고 체험하는 400평 규모 실내 놀이터 <베스트 키즈>

아이와 함께 저녁 나들이를 나온 고객이라면 서울랜드 삼천리동산에 있는 400평 초대형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를 추천한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커다란 탐험선을 중심으로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하며 다채로운 신체활동을 즐길 수 있는 대형 파도 슬라이드, 타워 놀이터, 정글놀이터 등이 아이들을 반긴다.

유아 전용 키즈 트레인, 에어매트, 스펀지 풀과 공주 로망을 실현해보는 '미미 프린세스 체험존' 등 아이들의 창의력과 표현력을 키워주는 다양한 체험존도 운영해 밤까지 지루할 틈 없이 맘껏 뛰놀고 체험할 수 있다. 

▲ SNS, 제휴카드 등 야간 이용객 대상 다양한 할인혜택 제공

서울랜드는 저녁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5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서울랜드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오후 3시 이후 야간 자유이용권을 60% 할인가인 13,000원에 제공한다. 중고생이라면 동일한 조건의 자유이용권을 1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하나카드 회원은 누구나 주·야간에 관계없이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매 가능하고 현대카드 M포인트 회원은 주·야간 자유이용권을 7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 법인카드 제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