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생활가전 전문기업 쿠첸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쿠첸을 빛낸 사람과 제품 40’을 선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추억의 쿠첸 사진 공모’ 이벤트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가장 오래된 쿠첸 제품 사진을 보유한 고객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쿠첸 제품 사진이 있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재 사용하고 있거나 이전에 사용했던 쿠첸∙리홈 제품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참여자 성함과 연락처, 제품 사진, 그리고 사진 속 제품과의 사연을 간략하게 적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제품이 오래될수록, 사연이 특별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접수는 오는 14일까지며, 선정자는 17일 쿠첸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온라인 카페를 통해 발표된다. 경품은 30일 발송 예정이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10일까지 쿠첸 40주년 기념 설문조사를 실시, 추억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밥솥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이대희 쿠첸 대표는 “쿠첸이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서 성장하는 데는 많은 분들의 헌신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쿠첸 40돌을 맞아, 뜻 깊은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과 40주념을 함께 축하하며 앞으로 더 성장하는 쿠첸의 모습을 보일 것”이라 전했다.
한편 쿠첸은 지난 24일 진행된 창립기념일 행사에서 쿠첸 성장에 기여한 직원 10명에 감사패를 증정했다. 현재는 직원 투표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준 광고 모델 10인과, 쿠첸을 대표하는 제품 10개를 선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