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27일부터 여름 상품 기획전 진행…가이드 북 제공으로 풍성한 정보도

2016-05-27 00:01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화갤러리아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THE SUMMER OF NOW’라는 주제로 여름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다채로운 여름 상품과 바캉스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전 지점(△명품관△수원점△센터시티△타임월드△진주점) 프로모션으로는 27일부터 29일 주말 3일 간 당일 갤러리아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SUMMER OF NOW’ 패션백을 각 지점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갤러리아 디지털매거진 어플을 다운받는 고객들에게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각 지점에서 ‘카카오프렌즈 패턴밴드’를 증정한다.

더불어 갤러리아백화점은 올 여름 시즌에 주목해야할 패션 스타일과 뷰티, 라이프스타일 섹션으로 구성된 ‘2016 여름 스타일가이드북’을 자체 제작, 전 지점에서 배포한다.

스타일가이드북은 메이크 업 노하우가 담긴 '뷰티', 건강 레시피를 조언해주는 '라이프 스타일', 여름철 효과적인 코디 방법을 알려주는 '스타일' 등 총 3가지 섹션으로 나눴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스타일가이드북 배포는 지난 봄에 이어 2회째 진행된다”라며 “갤러리아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나만의 스타일을 찾는데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점별 특집전으로는 명품관에서는 27일부터 내달 1일까지 여성 컨템포러리 특집전을 진행, 마커스루퍼와MSGM 브랜드의 15년도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20% 할인하여 판매한다. 27일부터 31일까지는 토리버치 수영복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에서는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1주일 동안 ‘여름샌들 특가 상품전(미소페)’과 핸드백 특가 상품전(루이까또즈∙러브캣∙빈치스)을 진행한다.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는 소파 특집전(다우닝), 인테리어 소품 특집전(데코하우스), 그리고 엠폴햄 이월 특가전을 진행한다.

천안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에서는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여성 컨템포러리 특집전(마쥬∙레니본∙파토가스∙산드로)과 원피스 제안전(아이잗컬렉션∙BCBG),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제안전(빈폴 아웃도어∙디스커버리∙ K2∙밀레∙이젠벅)등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