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is 뭔들, 8인 8색 화보 속 빛나는 각선미

2016-05-20 08:25
  • 글자크기 설정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 금조[사진=메이크스타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그룹 나인뮤지스의 스페셜 화보 일부가 공개됐다.

스페셜 화보집 발간을 앞둔 나인뮤지스가 19일 작가들이 직접 뽑은 베스트 컷을 공개했다.
이번 나인뮤지스 화보집은 인기 포토그래퍼 배지환, 강희국, 임영웅, 니나안, 박경인, 레이준, 신혜림, 진수경이 멤버 8명과 팀을 이뤄 촬영을 진행한 것이다.
 

나인뮤지스 멤버 혜미(위), 현아[사진=메이크스타 제공]


화보집 촬영에 참여한 에스아이크리에이션 배지환 대표는 "이번 나인뮤지스 스페셜 화보 촬영은 화려한 무대에서의 모습이 아닌 무대 밖 진짜 모습을 그려내기 위한 작업이었다.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그 어떤 아티스트들 보다 사진모델들로서 최고의 능력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한편 나인뮤지스 화보 제작 프로젝트는 목표금액 달성률에 따라 제작 여부가 결정되는 크라우드펀딩 방식으로 진행됐다. 시작 20분만에 목표금액을 100%를 달성했으며 목표금액 달성률 150%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고른 컷으로 제작된 엽서세트 제작이 확정됐다. 또 200%에 도달했을 때는 스페셜 섹션이 더해져 화보집 페이지가 늘어았으며 300% 달성 여부에 따라 특별 제작된 나인뮤지스 화보스티커가 화보집 구성물에 포함될지 결정된다. 프로젝트 참여자 전원이 화보집에 명예제작자로 이름을 올릴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