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 번째 SM ‘STATION’, Inlayer의 헤비메탈 곡 ‘MINDJACK’

2016-04-28 15:08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새로운 음악이 오늘 밤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STATION’의 열두 번째 곡이자, 인스트루멘탈 프로그레시브 메탈 밴드 Inlayer(인레이어)의 헤비메탈 장르 연주곡 ‘MINDJACK’(마인드잭)은 오늘 밤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기타리스트 양진현을 중심으로 한 Inlayer는 지난 2015년 첫 EP 앨범 ‘Sequence’를 발매해 주목 받은 바 있는 실력파 신예 밴드이며, 신곡 ‘MINDJACK’은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드럼 연주, 날카로우면서도 화려한 기타 속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색다른 음악을 접할 수 있다.

또한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대중 음악뿐만이 아닌 다양한 장르의 ‘좋은 음악’을 선사하는 포괄적인 음악 채널을 지향하는 만큼, 이번에는 헤비메탈 장르를 선보여 음악 팬들의 폭넓은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MINDJACK’ 뮤직비디오에는 밴드 멤버들이 직접 출연해 멋진 연주를 선사함은 물론, 음악과 어우러지는 파격적인 분장과 강렬한 분위기를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헤비메탈만의 거친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한편,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새로운 시도와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곡들을 선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