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앤콘스, ‘대치2차 아이파크’ 오피스텔 5월 분양

2016-04-27 07:32
  • 글자크기 설정

▲대치2차 아이파크 오피스텔 조감도. 자료=현대산업개발

아주경제 최수연 기자 = 현대산업개발의 계열사 HDC아이앤콘스는 오는 5월 서울 강남구 대치동 944-21외 3필지 일원에 ‘대치2차 아이파크’ 오피스텔 159실을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대치2차 아이파크’는 지하 5층~지상 14층 규모의 1개 동, 21~89㎡(이하 전용면적 기준) 오피스텔 159실, 오피스 12실과 상업시설이 들어서는 복합단지다.

원룸형부터 투룸까지 다양한 평면으로 설계됐다. 각 세대내 수납장은 친환경 E1 등급의 최고급 자재를 사용했다. 여기에 층고를 기존 오피스텔보다 높은 2.4m로 설계해 수납공간을 늘리고 개방감을 키웠다.

거실창은 전면 로이삼중창 슬라이드 방식으로 시공해 차음성능이 높고 냉·난방비를 절감 할 수 있다. 전기쿡탑, 광파오븐, 냉장고, 시스템에어컨, 일체형 비데 등 풀옵션 주거시스템과 넉넉한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최상층은 70~89㎡형 펜트하우스로 차별화했다. 방2개와 거실로 이뤄진 아파텔 구조다. 기본 풀옵션에 와인셀러, 양문형냉장고, 호텔형 욕실 등을 갖췄다. 거실 벽면에 이탈리아산 천연 대리석을 사용하는 등 모든 자재는 최고급 사양이다. 또한 단지 앞으로 시야를 가리는 불필요한 건물이 없는 만큼 조망도 뛰어나다.

‘대치2차 아이파크’는 강남 최중심에 위치해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코엑스몰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파르나스몰을 비롯해 서울의료원, 탄천공원도 인접해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앞으로는 대명중, 휘문중∙고가 위치해 교육환경도 좋다.

교통여건은 지하철 2호선 삼성역이 도보 5분이내에 위치한다. 삼성역은 경기 고양을 잇는 GTX(2022년 예정), 위례신사선(2024년 예정), KTX, 삼성~동탄 광역철도, 남부광역급행철도를 연계한 복합환승센터가 구축될 예정이다.

코엑스와 아셈타워가 도보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남역 테헤란로와도 인접해 출퇴근이 용이하다.

‘대치2차 아이파크’의 분양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2호선 선릉역 4번출구)앞에 마련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