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지난 18일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설립 100주년을 맞아 설립된 경영관에 강의실 '푸조 랩(Peugeot Lab)'을 기부해 개관했다고 20일 밝혔다.
연세대학교 경영관 '푸조 랩'은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의 이름을 딴 강의실이다.
이번 '푸조 랩' 역시 인재육성 활동의 일환이며, 앞으로 재학생들을 위한 강의나 특강, 세미나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는 지난 18일 연세대학교 경영관에서 '푸조 랩' 강의실 개관을 기념하기 위해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 엠마뉴엘 딜레(Emmanuel Delay) PSA 그룹 부회장, 박영렬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및 프랑스 명문 대학 EDHEC에서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으로 단기 유학 온 학생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제막 행사를 진행했다.
송승철 대표이사는 "젊은 청춘들이 꿈을 키우는 대학교에 푸조의 이름을 딴 강의실을 열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푸조 랩이 학생들이 보다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엠마뉴엘 딜레 부회장은 "한국에서 젊은 학생들과 푸조를 대표하는 한불모터스와 이런 뜻 깊은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어 기쁘다"며 "한불모터스와의 더욱 긴밀한 협조를 통해 한국과 더욱 친밀한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고, 오늘 개관한 푸조 랩 또한 한국과 프랑스를 이어주는 가교역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