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나나-모모 개인별 티저 공개…'활달+발랄'

2016-04-19 15:49
  • 글자크기 설정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가 나연 모모 다현 세 멤버의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19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PAGE TWO'의 첫 개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0시 나연 모모 다현 '나모다' 멤버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세 멤버의 개인별 티저 이미지까지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나연 모모 다현의 개인 별 티저 컷. 활달하고 발랄한 '스포티' 의상을 입은 세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매력을 단번에 느끼게 하고 있다. 상큼한 민트색 배경에 달라진 헤어 스타일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미모는 팬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단체 티저 영상과 이미지에 이어 19일부터 멤버별 티저 영상과 개인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TWICE WEEK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25일 발표되는 두번째 미니앨범 'PAGE TWO'는 트와이스의 두번째 이야기가 시작되는 것은 물론, '눈으로 한번, 귀로 한번'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데뷔 후 수많은 이야기를 써나갔던 트와이스가 이번엔 또 어떤 성장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지 관심사다.
 
타이틀 곡 'CHEER UP'은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Color Pop) 댄스 곡으로 신나는 사운드에 감각적이고 청량한 느낌이 한층 강해졌다.
 
이번 앨범엔 'CHEER UP' 외에도 선배 가수 박지윤의 대표곡을 리메이크 한 '소중한 사랑' 'Touchdown' '툭하면 톡' 'Woohoo' 'Headphone 써'를 비롯 CD에만 수록되는 'I'm gonna be a star' 등 총 7곡이 담겼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