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시관리공사 산업통상자원부장관 기관표창 수상

2016-04-12 10:5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경기도 광주시청 ]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경기도 광주도시관리공사(사장 안병균)가 지난 9일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가 주관하는 2016년 에너지절약 실철결의대회에서 에너지절약 및 효율향상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산업통상자원부장관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 상은 에너지절약 분야에서 에너지절감 및 효율향상을 실천하는 우수기관을 선정, 시상한 것으로 공사 모든 사업장이 에너지절약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물이다.
특히 공사는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에서 2014년부터 에너지 분야에서 총 2억4천만원(22.3%)의 예산을 절감했다.

특히 하수처리장 방류수를 SRC삼육병원에 열원으로 공급, 2015년 광주시로부터 에너지시책 우수기관 표창수상과 전력기술인협회로부터 전기설비운영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국가 에너지 시책 추진에 적극 노력한 결과가 반영됐다는 분석이다.

한편 안병균 사장은 “앞으로도 국가온실가스 감축을 위하여 직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에너지 절감 요인을 적극 발굴·확대해 저탄소 녹색성장 경영을 실천하는 에너지절약 우수 공기업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