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밤 11시 방송된 ‘진짜뷰티’ 15회 ‘뷰티스트 대전’ 코너에서는 국내 최초 남성 뷰티패션 크리에이터 문군이 출연, 대한민국을 ‘유시진 대위’ 열풍으로 이끄는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송중기 피부 따라잡기 비법을 공개했다.
위장크림을 바른 듯 남성 전용 파란 팩을 착용하고 등장한 문군은 송중기 피부 따라잡기 비법 첫 단계로 매끄럽고 뽀얀 피부 연출을 꼽았다. 이어, 남성전용 프라이머와 컨실러를 사용, 모공케어와 홍조잡기에 도전해 하얗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완성했고 마지막 단계로 송중기 특유의 날렵한 턱선과 깔끔하지만 다소 성난 듯 남성미 넘치는 눈썹까지 섭렵하며 완벽 훈남 변신에 성공했다.
‘태양의 후예’ 속 유시진 대위 깜짝 패러디로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던 민군은 “포인트 메이크업을 통해서 송중기를 따라 해 봤는데 방송 후 후환이 두렵기도 한다”고 너스레를 떤 뒤 “다음 뷰티스트 대전에서는 온전한 모습과 함께 또 다른 꿀 팁과 찾아뵙겠다”며 첫 출연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이날 ‘뷰티스트 대전’에는 SNS 팔로워 27만여 명을 자랑하는 얼짱스타 강경민의 미국을 사로잡은 신부 메이크업 꿀 팁과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와 함께 생생한 뷰티템 공개로 온라인을 장악한 SNS스타 수빈의 일명 ‘해장 메이크업’ 등 새로운 뷰티스트들의 뷰티 꿀 팁이 함께 공개됐다.
‘진짜뷰티’는 2030세대 여성들의 워너비 콘텐츠를 겨냥한 생활밀착형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으로 엔터테인먼트 전문 케이블 채널 k-star를 통해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