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종합건설㈜, 해운대 중동 ‘빌레오션’ 분양

2016-04-01 14:5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해운대 중동 ‘빌레오션' 투시도]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프라이빗부띠끄 오피스텔인 ‘빌레오션’이 부산시 해운대 중동에 들어선다고 1일 밝혔다.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1777-1번지에 들어서는 빌레오션은 지하 2층, 지상 13층 전용면적 24㎡ ~ 29㎡ 규모의 92실 오피스텔과 상가로 구성되어 있다. 
'빌레오션'은 특징적인 외관이 눈에 띠고, 와이드 시스템창호, 커튼월, 고급석재 등을 사용했다. 해운대의 스카이라인을 고려해 오피스텔의 매스를 분절했고, 복합 휴게 및 파티 공간인 스카이파크를 오피스텔 상단에 갖췄다.

부대시설인 스카이파크에는 2면 개방 커튼월로 최상의 파노라마 뷰를 제공하는 고급 휘트니스 센터, 지붕층에 설치된 썬베드, 옥외 자쿠지, 파티가든, 바베큐장, 옥상정원 등을 갖췄다. 또 조망과 채광을 고려한 와이드한 평면구조와 명품스타일 마루시공, 최고급 마감재 및 빌트인 가전가구 등 럭셔리한 단위세대로 구성된다.

수납공간 및 개방감 극대화를 위해 천장 높이도 대폭 높였다. 일반 아파트의 경우 천정고가 2.3m 지만 '빌레오션'은 기본 2.4m에 우물천정을 포함해 2.6m까지 높여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 별도의 가구 구입이 불필요하도록 풀퍼니쉬드(Full Furnished) 시스템을 도입하고,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전기쿡탑 등의 생활가전, 전자식 비데, 천정형에어컨 등의 편의시설, 책상, 옷장 등 입주시 생활에 가능한 편의제공 옵션 일체를 분양가에 포함해 기본으로 제공한다.

오피스텔은 부산 지하철2호선 중동역에 인접해 있고 버스정류장과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좌동순환로를 이용하면 부산, 울산 방면의 경부고속도로 접근이 쉽고 해운대순환도로 방면 진입도 용이하다.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가볍게 운동하거나 산책하기에도 좋은 주변 환경을 갖추고 있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달맞이길(문텐로드) 등이 약 150m 거리에 위치하며, 해운대 센텀시티, 동부산관광단지, 로데오아울렛, 이마트, 주민센터, 우체국, 보건소 등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