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레인보우 지숙, 달샤벳 우희의 사복 패션이 화제다. 걸그룹 멤버들의 스타일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출근길 패션, 공항 패션과 인스타그램 속 스타일은 많은 여성들의 주요 관심사이며, 그녀들이 착용한 아이템은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는다.
걸그룹 레인보우 지숙과 달샤벳 우희가 최근 선보인 사복패션 속 잇 아이템은 내추럴한 캐주얼룩에 포인트를 준 가방과 슈즈. 무대밖에서도 빛나는 걸그룹의 패션 센스를 따라 하고 싶다면 그녀들이 선택한 포인트 아이템인 가방과 슈즈를 주목해보자.
최근 걸그룹 사복 패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은 바로 가방. 얼마 전 귀여운 ‘크랩 패션’으로 화제가 되었던 레인보우의 우리는 화이트 팬츠에 블랙 쇼퍼백으로 발랄하면서도 시크한 출근길 패션을 완성했다. 달샤벳 세리는 레드 컬러와 별 스터드로 포인트를 살린 미니 크로스백으로 공항 패션의 진수를 보여줬다. 또한 레인보우 지숙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터드 장식의 미니 크로스백으로 한층 더 사랑스러운 사복 패션을 선보였으며, 달샤벳 우희는 내추럴하고 실용적인 백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가방과 더불어 걸그룹이 애용하는 패션 아이템은 슬립온과 스니커즈. 일본 스케줄을 위해 김포 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한 달샤벳 세리가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한 캐주얼한 블랙 스니커즈는 시크한 공항 패션을 완성시켰다. 레인보우 지숙의 러블리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 사슴 패치의 슬립온은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걸그룹의 잇 아이템 가방과 슈즈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다양한 수납공간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실용성까지 더해져 더욱 큰 화제가 되었으며,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가능하여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올 봄, 걸그룹 패션 아이템 가방과 슈즈로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한 번에 잡는 트렌디한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