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에릭남의 두 번째 미니앨범 'INTERVIEW'가 오늘(24일) 0시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에릭남은 오늘(24일) 0시 미니앨범 'INTERVIEW'와 메인 타이틀곡 'Good For You' 와 뮤직비디오를 공개, 그동안 가려졌던 가수로서의 매력을 뽐냈다. 공개 직후 모든 곡이 차트인에 성공, 에릭남의 메인 타이틀곡 'Good For You'는 , 벅스 1위, 엠넷닷컴 2위, 지니 2위 등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4번 트랙에 담긴 'No Comment'의 경우, 'Interview'와 마찬가지로 사랑에 관한 '인터뷰'를 주제로 만들어진 곡이지만, 사랑의 시작과는 정반대인 이별의 순간을 그려내고 있어 내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이 외에도 에릭남의 또다른 자작곡 'Stop The Rain'은 평소 밝은 에너지의 소유자 에릭남과 어우러지는 '힐링송'으로 듣는 이들을 위로하고 있다.
앨범에 담긴 곡들 모두 타이틀 감이라는 평가가 이어지는 가운데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가수일 때 제일 멋진 사람이었네' '그냥 딱 에릭남, 힐링 그 자체' '쭉쭉 흥하길' 등 가수 에릭남을 응원하는 다양한 반응들이 쏟아져 나왔다.
에릭남 측은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한편, 오늘(24일) 0시 공개된 두 번째 미니앨범 'INTERVIEW'로 본격적인 앨범활동에 돌입하는 에릭남은 오늘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