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대학로 문화극장은 오는 29일 오후 4시 50분부터 '헤일, 시저!' 관람하고 곧바로 배우 조성하의 연기 인생과 철학을 들어볼 수 있는 배우토크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예매는 22일부터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
조성하는 데뷔 20주년을 맞은 대학로 출신 배우다. 이번 배우토크를 통해 대학로에서 처음 연극배우 생활을 시작한 후 어려웠던 시간들, 서른이 넘어 이름이 알려진 과정 등 자신의 인생 스토리를 관객들과 나눌 예정이다. 이후 질의·응답을 통해 배우로서 겪었던 다양한 연기 경험을 공유하고 미래의 후배들에게 조언과 격려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조성하는 "연극의 성지라 불리는 대학로에서 20여 년 전 배우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는데, 이번 배우토크 시간을 통해 그때의 나처럼 대학로에서 땀 흘리며 꿈꾸는 청춘들과 소통하는 자리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내가 경험했던 것들이 미래의 후배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CGV대학로 문화극장 배우토크는 현업 배우들의 리얼한 경험담을 통해 관객 및 배우 지망생과 소통하는 월 정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0월 CGV대학로가 영화, 공연, 연극, 파티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즐길 수 있는 문화극장 콘셉트로 리뉴얼된 후 매월 실시되고 있다. 앞서 배우 손현주, 이성민, 김성균, 장영남이 참여, 전회 매진을 기록하는 등 대학로 인기 문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