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완판녀’ 쇼핑호스트 조윤주, K-STAR 뷰티프로그램 ‘진짜뷰티’ 합류

2016-03-07 17:51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K-STAR]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홈쇼핑 완판’ 신화를 기록한 베테랑 쇼핑호스트 조윤주가 케이블채널 k-star 뷰티전문프로그램 ‘진짜뷰티’의 뷰티전문패널로 합류한다.

연예계 대표 트렌드세터 방송인 박은지와 걸그룹 포미닛의 리더 남지현이 공동 MC를 맡은 ‘진짜뷰티’는 지난해 12월 말 첫 방송 이후 매 회 호기심을 자극하는 뷰티 아이템들을 선정, 가감 없는 솔직한 리뷰는 물론 다양한 뷰티 꿀 팁 등을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에 통통 튀는 입담과 맛깔난 리액션, 남다른 패션센스까지 겸비하며, 쇼핑호스트 계 워너비스타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조윤주는 오는 8일 밤 11시 방송되는 ‘진짜뷰티’ 11회부터 패널로 합류, 홈쇼핑 채널을 통해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며 쌓아올린 노하우와 전문적 지식을 전파한다.

‘진짜뷰티’ 관계자는 “뷰티와 패션을 두루 섭렵한 쇼핑호스트 조윤주의 합류는 프로그램의 전문성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플러스 요인이 될 것”이라며 “첫 녹화 당시, 특유의 입담은 물론 자신만이 지닌 뷰티 노하우를 가감 없이 쏟아내며, 베테랑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높다”고 덧붙였다.

조윤주 역시 “뷰티아이템 소개 위주의 여느 뷰티프로그램과 달리, ‘진짜뷰티’는 장단점을 파악해볼 수 있는 꾸밈없고, 솔직한 구성이 인상적”이라며 “뷰티슈머들의 선호하는 각양각색 아이템의 솔직한 후기를 비롯해 시청자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뷰티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콘텐츠를 겨냥한 예뻐지는 모든 꿀팁,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k-star ‘진짜뷰티’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