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크림 찬미, '더쇼'에서 하이힐 벗어 던진 사연은?

2016-02-23 14:44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BSMTV '더쇼']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AOA크림의 찬미가 하이힐을 벗어 던진 채 맨발 투혼을 보인다.

23일 저녁 8시 방송되는 SBSMTV '더쇼'에 릴레이 미션 주자로 나선 AOA크림은 걸그룹 이미지를 과감히 포기한 채 미션 성공을 위해 투지를 불사르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곡 '질투나요 BABY'를 통해 귀여운 질투의 요정으로 변신한 AOA크림이 'MISSION 60'에 출연한다. 'MISSION 60'은 스타들이 직접 고른 미션을 제한시간 60초 내에 멤버 전원이 참여해 수행하는 코너로, 주어진 세 번의 기회 안에 미션을 성공한 팀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주어진다.

공개된 사진에서 멤버 찬미는 걸그룹에게는 목숨과도 같다는 하이힐을 벗어 던진 채 큐피드의 화살을 과녁에 맞추는 미션을 준비하고 있다. 상큼한 핑크빛 의상에 긴 머리를 늘어뜨린 여성미 넘치는 모습이 눈에 띈다.

AOA크림에게 주어진 미션은 역경을 뚫고 사랑을 지키는 사랑의 요정으로 변신하는 내용으로 하트모양 과녁에 장난감 활 쏘기, 미녀 경쟁자의 사진이 붙어있는 볼링핀 쓰러뜨리기, 훌라후프 하며 사랑의 공 받기로 이루어져 있다. 한 단계씩 통과할 때 마다 받은 왕관, 요술봉 같은 아이템을 모두 착장해야만 요정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

60초라는 짧은 제한시간으로 인해 멤버들이 허둥대자 이를 지켜보던 AOA크림의 막내 찬미는 다른 멤버들을 진두지휘하고 제작진에게 먼저 미션에 대한 제안까지 하는 등 막내답지 않은 모습을 보인다. 결국에는 미션을 위해 신발까지 벗는 열정을 보여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 날 ‘더쇼’는 AOA크림, APL, Double S 301, Nop.K, 뉴이스트, 레인보우, 리온파이브, 보이스퍼, 브레이브걸스, 빅브레인, 식스밤, 여자친구, 임팩트, 전설, 조권, 조정민, 크로스진, 포텐의 화려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SBS MTV와 SBS funE, 현지시각 저녁 7시에 중국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