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철도 3호선 남산역 바로 앞, 트리플 역세권

2016-02-22 14:13
  • 글자크기 설정

‘남산역 화성파크드림’ 아파트 3월 분양

3월 분양을 앞둔 '남산역 화성파크드림' 아파트 투시도.[사진제공=화성산업]

 

아주경제 윤용태 기자 = ‘남산역 화성파크드림’ 아파트가 3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이 대구시 중구 남산동 2385-5번지 일원에 짓는 ‘남산역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2층, 지상 22층 아파트 5개동 415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된다. 조합원분은 57세대를 제외하면 일반분양은 358세대로서 전용면적 59㎡, 74㎡, 84㎡로 모두 실속형 규모다.

이곳 사업지는 현재 재개발, 재건축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도심 속 뉴타운으로 교통, 교육, 문화 등에서 주목받는 지역이다.

◆도심속 갤러리 라이프 - CITY LIFE (편리한 도심생활)

남산역 화성파크드림은 도심생활의 가치를 높여주는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도시철도 3호선 남산역 도보 1분거리인 초역세권, 달구벌대로, 명덕로 등을 통해 시내외 전지역으로 진출입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 남산초, 명덕초, 경구중학교가 있고 대구고와 계성초·중·고 등이 있으며 대구교육대 계명대 대명캠퍼스, 대구대 대명동캠퍼스, 영남이공대 등이 위치해 있다.

또한 대구의 대표적인 생활문화시설인 대명시장, 서문시장, 동산의료원, 동아쇼핑, 현대백화점 등 반월당과 중앙로와의 접근성도 좋다. 단지 인근 대명동에는 대명공연문화거리, 봉산문화거
리 등 다채롭고 풍부한 공연문화도 쉽게 접할 수 있다.

◆도심속 갤러리 라이프 - WIDE LIFE [트리플 역세권)

‘남산역 화성파크드림’은 트리플역세권으로 도심속 광역생활을 누릴 수 있다. 도시철도 3호선 남산역과 인근에 명덕역(1·3호선 환승)과 신남역(2·3호선 환승)이 자리해 있어 도시철도 1·2·3호선 이용이 모두 가능하다. 역세권은 편리한 교통을 제공해 줄 뿐만 아니라 도시철도 라인을 따라 형성되는 상권의 가치, 주거의 가치가 동반상승하기 때문에 아파트를 선택하는 우선순위로 꼽는 것이 바로 역세권이다.

◆도심속 갤러리 라이프 - GREEN LIFE (쾌적한 생활환경)

무엇보다 도심생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자연적 친환경 삶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서측에 위치한 남산어린이공원(6,532㎡)이 단지와 인접해 있다. 이른바 도심속 그린테라피를 누리는 쾌적한 단지다.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공원형 단지설계와 더불어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을 테마공원으로 꾸며지며, 단지 중앙공원은 파티오(중정식 정원)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북구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에 지어진다.
분양문의 : 053-321-8922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