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오는 25일 ‘로스트킹덤’ 정식 출시…최종 사전 예약 진행

2016-02-01 14:59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에서 개발한 2세대 액션 RPG ‘로스트킹덤’의 공식 출시일을 오는 25일로 정하고 이에 앞서 사전 예약을 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로스트킹덤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http://event.four33.co.kr/lostkingdom/teasing/pre_register)를 통해 1일부터 21일까지, 구글플레이 내 별도 메뉴를 통해 3일부터 21일까지 각 3주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사전 예약자들을 위한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영웅 등급 무기 뽑기권 2장과 1만원 상당의 1000 젬스톤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구글플레이 내 별도 메뉴를 통해 사전 예약한 유저에게는 4만 골드가 추가 지급된다.

사전 예약 경품은 로스트킹덤 공식 출시 이후 10레벨 달성 미션을 수행하면 이벤트 임무 메뉴를 통해 자동 지급되며 25일부터 3월 2일까지 7일간 계정 당 1회 수령 가능하다. 자세한 공식 출시 일정은 사전 예약 페이지 오픈 시 함께 공지될 예정이다.

민진홍 네시삼십삼분 사업2실장은 “로스트킹덤이 2016년 모바일 게임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등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사전 예약 이벤트가 로스트킹덤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많은 분들께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로스트킹덤은 4:33이 지난해 전략적 투자를 단행해 설립한 자회사 팩토리얼게임즈의 첫 작품으로 액션, 플레이 경험 등에서 기존의 모바일 RPG를 능가했다는 평을 받은 2016년 최대 기대작이다.

PC 온라인게임처럼 커뮤니티가 강조된 마을 시스템이 존재하고 심연의 던전, 레이드 등 다양한 실시간 콘텐츠가 진화된 그래픽으로 구현돼 ‘2세대’ 모바일 액션 RPG로 불리고 있다.

로스트킹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