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한국레노버가 '시스템 x(System x) 서버'를 특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본격적인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 셀러인 x86서버들로 구성됐으며, 이날부터 오는 3월 25일까지 견적을 요청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KFC 하프치킨버켓을 증정한다.
레노버 System x는 ITIC 글로벌 서버 하드웨어 안정성 레포트 2014-2015에서 x86 서버 가용성평가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분기에 이어 TBR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또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업체들과의 협업으로 하드웨어 역량에 더욱 집중해 최대 130% 성능 향상을 이룬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에는 콤팩트한 이중 전원공급장치로 높은 안정성을 제공하는1U 1 소켓 랙 서버 System x3250 M5, 대용량 워크로드에 적합한 2소켓 타워형 서버인 System x3500 M5, 유연한 스토리지 구성이 가능한 다기능 2U 2소켓 랙 서버인 System x3650 M5가 포함된다.
인텔 제온 프로세서를 탑재한 레노버 System x M5는 뛰어난 보안과 안정성, 효율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공공기관, 포탈업체 및 대기업 등 국내의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고 있다.
또 System x 트러스티드 플랫폼 어슈어런스로 보안을 강화해 악성코드로부터 기업의 데이터를 보호하며 빌트인 보안기능으로 하드웨어와 펌웨어를 연동해 취약점을 최소화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레노버 System x는 주요 조사 기관에서 인정받은 x86 서버”라며 “레노버는 전 세계 3위 서버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서버 제품을 더 많은 기업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