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2’ 출시 2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2016-01-14 09:27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선데이토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가 ‘애니팡2’의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이벤트로 장기 흥행에 대한 고객 감사를 전한다.

선데이토즈는 지난 2014년 1월 14일 출시된 애니팡2의 출시 만 2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를 전하는 올해 첫 이벤트를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4일 하루 동안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로 고객 감사라는 취지에 맞춰 이용자들에게 접속만으로도 10종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플레이 중인 스테이지에 관계없이 5개 스테이지를 돌파할 때마다 유료 코인인 루비 10개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점은 캐주얼게임에서 보기 드문 파격적인 행사로 관심을 모은다.
 

[사진제공-선데이토즈]


애니팡2는 선데이토즈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1500만건이 넘는 다운로드와 260억건 이상의 누적 플레이를 기록 중인 국내 대표 캐주얼 게임이다.

올해 3년차에 접어든 애니팡2의 장기 흥행 이력은 4년째 순항 중인 ‘애니팡’과 함께 모바일게임의 제품 주기에 대한 새로운 공식을 썼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게임 서비스를 맡고 있는 최형일 PD는 “고객들의 호응에 감사하는 이번 이벤트에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지속적인 흥행 기록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해외 유명 퍼블리셔인 아에리아 게임즈와 함께 애니팡2의 조작 방식과 디자인, 콘텐츠 등을 그대로 활용한 글로벌 버전으로 해외 진출을 준비하며 흥행 무대를 확대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