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아주경제 광고대상 작품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더 나은 사회를 위해 꼭 필요한 착한 기업, 생명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항상 고객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주경제 광고대상 제품으로 선정된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아이오케어(IoCare)’는 코웨이의 혁신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IoT을 통해 실내 외 공기상태를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우리 집 공기의 전문적인 진단 분석을 통해 맞춤형 솔루션까지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코웨이의 노력은 듀얼 공기청정기 광고에도 녹아있습니다.
우리는 이 광고를 ‘아이’편과 ‘저녁’편으로 나눠 고객들의 상황별 공감을 유도했으며 공기가 어떻게 달라지는지 알려주고, 진단과 분석을 통해 공기 관리에 대한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가 들어오는 시간대에 미세먼지가 많아지고, 저녁 시간 엄마가 요리를 할 때 공기가 나빠지는 실제 고객들의 상황을 시각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코웨이가 전달하고자 하는 공기 질에 대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코웨이는 공기에 대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IoCare’ 제품 출시 외에도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우리 집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우리 집 공기질 진단’은 언제, 얼마나 나빠지는지 체감하기 어려웠던 우리 집 안과 밖의 공기상태를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가스 △이산화탄소 △온도 △습도로 구분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통합공기질도 함께 보여주는 우리 집 맞춤 케어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