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2015 예산군자원봉사자대회’ 개최

2015-12-03 09:43
  • 글자크기 설정

- 봉사자 간 소통과 화합, 자원봉사 참여 문화 확산 도모 -

▲더센트럴 웨딩홀에서 열린 대회에서 황선봉 군수가 군수표창을 받은 수상자와 함께 기념촬영을[사진제공=예산군]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충남 예산군은 지난 2일 더센트럴 웨딩홀에서 ‘2015 예산군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황선봉 군수와 김영호 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각급 사회단체장과 자원봉사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실시한 각종 봉사활동을 결산하고 자원봉사자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예산군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송희) 주관으로 ‘충남의 중심 역동하는 예산과 함께하는 자원봉사’란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번 대회는 ▲자원봉사센터 홍보영상 소개 ▲유공자 표창 ▲레크리에이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황선봉 군수는 대회에 참석해 양순이(네일아트 봉사단), 방영석(느티나무 제과제빵 봉사단), 이경숙(빨간풍선 봉사단), 이기완(셔터소리 사진동호회), 김옥자(대한적십자 예산지구 협의회)씨를 비롯해 KT예산지점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을 수여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레크리에이션은 참석자 모두가 화합을 다지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참여한 모든 이들의 마음을 하나 되게 만들었다.

 이송희 센터장은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하고 계신 모든 자원봉사자들께 감사하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에 자원봉사 참여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선봉 군수는 “우리 군을 따뜻하고 살기 좋은 고장으로 가꾸기 위해 애써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내년도에는 더 많은 군민이 자원봉사에 참여함으로써 봉사를 통해 기쁨과 행복을 나누는 한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