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충남 예산군은 지난 2일 더센트럴 웨딩홀에서 ‘2015 예산군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황선봉 군수와 김영호 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각급 사회단체장과 자원봉사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실시한 각종 봉사활동을 결산하고 자원봉사자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황선봉 군수는 대회에 참석해 양순이(네일아트 봉사단), 방영석(느티나무 제과제빵 봉사단), 이경숙(빨간풍선 봉사단), 이기완(셔터소리 사진동호회), 김옥자(대한적십자 예산지구 협의회)씨를 비롯해 KT예산지점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을 수여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레크리에이션은 참석자 모두가 화합을 다지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참여한 모든 이들의 마음을 하나 되게 만들었다.
이송희 센터장은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하고 계신 모든 자원봉사자들께 감사하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에 자원봉사 참여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선봉 군수는 “우리 군을 따뜻하고 살기 좋은 고장으로 가꾸기 위해 애써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내년도에는 더 많은 군민이 자원봉사에 참여함으로써 봉사를 통해 기쁨과 행복을 나누는 한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