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엑소(EXO)의 겨울 스페셜 앨범이 10일 베일을 벗는다.
엑소는 오는 10일 자정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같은 날 음반도 출시, 엑소의 겨울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음악으로 올 겨울 다시 한번 가요계를 강타할 전망이다.
더불어 엑소는 앨범 발매를 기념해 10일 밤 10시, 잠실 롯데월드에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EXO COMEBACK STAGE <Sing For You>’를 진행,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 초대된 팬들을 대상으로 기존의 컴백 이벤트와는 차별화된 역대급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엑소 컴백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이 날 방송은 네이버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방송되며, 엑소는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겨울 스페셜 앨범의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인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의 전곡 음원은 10일 자정 공개되며, 음반은 같은 날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