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효정 기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우 정시아 백도빈 딸 서우 출연 미모 화제,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시아 딸 서우 미모,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시아 과거 데뷔작 '학교2' 모습 화제
정시아는 1999년 ‘학교2’로 데뷔했다. 함께 출연한 배우 수애 역시 신인이었는데, 수애는 ‘학교2’에서 정시아를 괴롭히는 일진 학생으로 분했다.
당시 방송 영상을 보면 수애는 정시아에게 "부르면 빨리 빨리 와야지. 야 언니가 아침에 밥을 안 먹고 왔거든? 매점 가서 빵하고 우유 좀 사와라"며 무섭게 '빵 셔틀'을 강요하는 모습이다.
또 수애와 정시아 둘 다 지금의 이미지와 완전히 다른 모습인 것도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해 정시아는 과거 트위터를 통해 KBS '학교2'에서 나온 빵 셔틀 장면을 확인했다고 밝히며 글을 올린 바 있다.
정시아는 "12년 전 기억이 아직도 새록 새록하다."며 "재미있네요. 풋풋한 모습 그리고 얼굴이 달라졌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해피투게더' 때도 말씀드렸지만 전 코만 했답니다."라고 성형 사실을 인정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29일 방송된 KBS2 예능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기다림이 주는 선물’ 편으로 이휘재가 쌍둥이와 함께 키즈 카페에서 정시아 모녀를 만났다.
이휘재는 “정시아는 어릴 때부터 봤던 친구다. 최근 결혼식에서 만났는데 서언이 이야기를 하더라. 족발 한 번 같이 먹자고 이야기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방송에 등장한 정시아 딸 서우는 엄마를 쏙 빼닮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서우는 이휘재를 보자마자 품에 안기며 애교를 선보여 이휘재를 흐뭇하게 했다.
한편 정시아는 2009년 배우 백도빈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준우와 딸 서우 등 1남1녀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