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정시지원 입시 설명회 잇따라 열려

2015-11-27 17:57
  • 글자크기 설정

[입시업체]

아주경제 이한선 기자 = 입시업체 등의 대입 정시지원 입시 설명회가 열린다.

종로학원은 수능 성적표가 배부 직후 내달 3일 오후 2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2016대입 정시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 설명회를 시작으로 경기 평촌, 일산, 수원, 대전, 대구, 부산, 광주에서 실시하는 설명회의 연사는 임성호 종로학원하늘교육 대표이사, 김명찬 종로학원 학력평가연구소 소장, 오종운 종로학원하늘교육 평가이사, 장문성 종로학력개발원 원장 이다.

설명회에서는 종로학원, 종로학평, 하늘교육 3사의 1년간 점수대별 추적표본조사를 통한 가, 나, 다군 지원경향 분석 내용을 공개하고 성적대별 상향지원을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 내 점수에서 어떤과목이 유리한지, 불리한지, 가중치 적용대학 유불리 판정 관련 통계지표를 제시하는 한편 사전예약 참가자에 한해 전국 모든 대학의 지원가능한 곳을 전산시스템을 통해 제공한다.

확정 배치참고표도 제공(의치한, 교대 특별 배치참고표 제공)한다.

참가신청 및 세부일정은 종로학원 홈페이지(www.jongro.co.kr)에서 확인가능하고 사전예약 후 설명회 실제 참석자에 한해 당일 설명회 자료집, 배치표 외에 현장에서 스마트폰으로 전국 모든 대학 학과의 정시 합격선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유웨이중앙교육은 내달 3일 오후 4시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2016 정시 입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시 실채점 입시설명회는 총 3부로 나눠 진행한다.

1부는 수능 결과 분석 및 성적대별 지원전략에 대해 백승한 유웨이중앙교육 평가실장이 2부는 정시 컨설팅 합불 사례 및 지원 팁에 대해 이승혁 유웨이중앙교육 상담실장이, 3부는 2016 정시 판세 변화 및 지원전략에 대해 이만기 평가이사가 강연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수험생과 학부모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가자 전원에게 설명회 자료집과 실채점 배치 참고표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uway.com) 또는 전화(1566-8188)로 문의하면 된다.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는 내달 3일 오후 2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6 정시 최종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1부 강연에서는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장이 2016학년도 수능 가채점 결과를 분석하고, 정시 지원전략 수립을 위한 배치표 활용법을 안내한다.

수능 성적 발표 이후 성적 분석부터 모집군별 지원 대학 선택까지 원서접수 전 수험생들이 실천해야 할 단계별 지원전략 포트폴리오 수립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2부 강연에서는 손주은 메가스터디그룹 회장이 나서 2016학년도 정시모집 주요 이슈를 점검하고 올해 입시 판도를 종합적으로 전망한다.

또 수능 경쟁자 지원 패턴 등 정시 지원 결과를 바꿀 수 있는 다양한 변수를 점검하고, 최종 합격을 위한 정시모집 지원전략 수립 방법과 유의사항을 총체적으로 짚을 예정이다.

메가스터디는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자료집과 2016 대학 최종 배치표 등을 제공한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은 내달 2일까지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고 핸드폰으로 받은 단문 메시지 또는 예약확인증 출력본을 행사 당일 진행요원에게 보여주면 된다(문의 1599-1010).

진학사는 2016학년도 정시모집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학사 홈페이지(www.jinhak.com)를 통해 ‘2016학년도 대학별 지원전략 정시특강’을 제공한다.

‘2016학년도 대학별 지원전략 정시특강’은 서울 주요 13개 대학별 정시모집 특징, 전형방법, 전년도 입시결과 및 성적 분석, 실제 상담사례까지 각 대학의 정시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는 전략을 담은 온라인 강좌다.

서울권 주요 13개 대학(건국대, 경희대, 고려대, 동국대, 서강대, 서울대, 성균관대, 연세대, 이화여대, 중앙대, 한국외대, 한양대, 홍익대)별 강의로 구성돼 있고 2~3개 대학별로 묶은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30%할인된 금액으로 수강할 수 있다(문의 1544-771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