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진크랭크, 인천 노숙인재활시설 “은혜의집”에 TV 및 사무기기 기증

2015-11-25 11:4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한 ㈜세진크랭크(CEO 전종현)는 24일, 인천 서구에 위치한 노숙인재활시설 은혜의집(원장 김현철)을 찾은 ‘응급지원 서비스 대상자’를 돕기 위해 풀HD 대형 평면 TV 2대와 시설 종사자의 업무향상을 위하여 고급 문서세단기를 구입·기증하였다.

전종현 CEO는 “행복은 더 많이 가지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이 나누는 것에 있다고 믿으며, 우리 임직원들은 더 행복해지기 위해 나눔을 선택했다”고 말하며, “은혜의집 이용자와 종사자들에게 조금은 더 나은 일상을 선물하고 싶어 작은 선물을 준비했으니 잘 사용해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세진크랭크, 인천 노숙인재활시설 “은혜의집”에 TV 및 사무기기 기증[1]


아울러 “원치 않게 다양한 어려움을 겪는 이곳 사람들에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손길을 전하면 좋겠다”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이번에 기증한 TV는 은혜의집 숙소 로비에 설치되었다. 이에 한 이용자 A씨는 “나와 관계없는 사람에게 내 것을 나누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이다. 존경스럽고 감사하며, 나도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함박웃음을 지었다.

세진크랭크 전종현 CEO의 나눔활동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몇 년간 노숙인복지에 관심을 가지며, 사랑의 짜장면 나눔행사를 개최하거나 식당용 에어컨을 기증하는 등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