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 승리14회예고]최필립,전소민에“일 그만둬”..전소민“죄 지은 건 나 아냐”

2015-11-18 16:03
  • 글자크기 설정

MBC '내일도 승리' 14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MBC '내일도 승리' 14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오는 19일 방송될 MBC 내일도 승리 14회에선 차선우(최필립 분)가 한승리(전소민 분)에게 매장 일을 그만 두라고 강요하고 한승리는 죄를 지은 것은 내가 아니라고 거부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서재경(유호린 분)은 매장에서 한승리 머리에 화병 물을 붓는다. 이에 대해 서동천(한진희 분)은 서재경에게 “어떻게 너의 아버님과 내 얼굴에 먹칠을 할 수 있어?”라고 꾸짖는다.

지영선(이보희 분)은 서재경에게 “아빠의 사랑만은 포기해”라고 말하지마 서재경은 “나한테 제일 소중한 것이 그것인데 어떻게 포기해?”라고 눈물을 흘린다.

▲MBC 내일도 승리 14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서재경은 자신의 출생의 비밀이 탄로나면 차선우가 자기를 버릴 것이라고 두려워한다. 서재경은 차선우에게 “어떤 순간이 와도 나에 대한 마음 변치 않을 자신 있어?”라고 말한다.

서동천은 매장에서 쓰러지고 한승리가 부축해 집에서 간호한다. 서동천은 한승리가 아버지가 사망한 것을 알고 동정한다.

차선우는 한승리에게 “어떻게 들어왔는지 모르지만 일 그만둬”라고 말하고 한승리는 “죄 지은 것은 내가 아닌데 왜 그만둬? 당신 나 찾아온 거 실수한거야”라고 말한다.

한태성(전인택 분) 뺑소니 사고 목격자가 나타나지만 차선우는 또 증거를 조작하려 한다. MBC 내일도 승리 14회는 19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내일도 승리 내일도 승리 내일도 승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