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캐주얼 다운재킷 2종 출시

2015-11-17 14:04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아이더]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아이더는 다운재킷 2종을 선보였다.

아이더 '울란 플러스2 다운재킷'은 디펜더 윈드 소재를 적용한 여성용 헤비 롱다운재킷이다. 아이더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얻었던 '울란 다운재킷'의 긴 기장 버전으로 보온성을 강화하고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충전재는 700 필파워의 헝가리 구스를 두툼하게 넣어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고, 깃털과 솜털 비율을 90대 10으로 적용해 무게가 한결 가볍다. 등판 부분에는 축열 안감 안감을 사용해 장시간 동안 온기가 빠져나가지 않아 한파에도 든든하게 입을 수 있다.

목 깃을 탈 부착할 수 있는 이지클리닝 시스템을 적용한 점도 특징이다.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다운재킷의 단점을 보완해 손쉽게 세탁이 가능하도록 했다. 디자인은 기본형의 깔끔한 스타일로 제작하고 무난한 모노톤을 채택해 캐주얼한 일상복과 매치하여 어디에서나 입기 좋다.

'인더크 다운재킷'은 찬 바람을 원천 차단하는 디펜더 윈드 소재의 헤비다운 재킷이다. 전체적으로 원 컬러를 적용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깔끔한 스타일로 제작해 일상복과 매치하기 쉽다. 겨울철 한파에 맞서 따뜻하고 간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700 필파워의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강화했다.

아이더 우진호 상품기획팀장은 "이번 시즌 아이더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는 뛰어난 보온성과 멋스러운 스타일의 다양한 상품라인을 구성했다"며 "심플한 디자인과 깔끔한 색상으로 캐주얼 스타일은 물론 정장과도 믹스 매치하기 쉽고 가격 또한 합리적"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