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신규 '영어교육' 서비스 내년 中 출시

2015-11-11 11: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비상교육의 신규 서비스인 유아 영어교육 프로그램이 내년 중국 시장에 출시한다. 또 국정도서 신규 사업 효과로 내년 실적 역시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비상교육 관계자는 10일 “스마트러닝 기반 유아 영어교육 프로그램인 ‘윙스(WIngs)’를 내년 3월 국내 시장에 론칭한다.”고 전했다.

윙스는 태블릿PC와 전자칠판을 사용해 교사와 아이들이 양방향으로 소통하며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게 설계됐다.

관계자는 “프로그램 언어만 바꾸면 영어를 제2 외국어로 사용하는 모든 국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면서 “중국 광저우(廣州) 내 중국 유아 대상 유치원 2곳에서 파일럿 테스트를 마치고 내년 9월 중국에 출시한다”고 전했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한편, 비상교육은 8월 교육부가 직접 편찬하는 초등 국정도서 발행자 입찰에 참여해 지난 2일 과학교과 발행사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내년 과학 교과서 860만권과 통합 교과서 870만권을 공급한다. 예상 매출액은 각각 148억원, 128억원이다.

한편, 실적 개선이 예상되는 비상교육에 투자하려는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고,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1월 11일 핫종목
- 비상교육, 인디에프, 아이엠, 계양전기, 에스티아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