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신인그룹 로드보이즈가 부른 엑소 시우민 김소은 주연의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연출 이형민)의 OST가 공개된다.
9일 오전 로드보이즈 소속사 측은 “10일 로드보이즈(묘하, 환, 마카, 하늘, 지벨)가 부른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OST Part.3 ‘Loving U’가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OST 제작사 관계자는 “엑소 멤버이자 ‘도전에 반하다’ 주연 배우 시우민의 첫 번째 OST ‘You Are The One’과송하예의 ‘시간이 흘러도’에 이은 세 번째 발표곡인 이번 ‘Loving U’에 오는 11월 데뷔를 앞둔 로드보이즈가 참여했다“라고 전하며 “신인 그룹임에도 굉장한 실력을 갖고 있는 친구들이다. 드라마의 설레는 감성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로드보이즈에 대해 설명했다.
데뷔 전의 신입 그룹이 인기 웹드라마의 OST에 참여한다는 것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로드보이즈는 ‘길 위의 소년들’이라는 그룹명에 걸맞게 실제 거리에서 댄스 공연과 버스킹으로 유명세를 떨친 다섯 멤버들로 이뤄져 있다.
하지만 로드보이즈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Loving U’ 녹음영상에는 묘하 환 마카 지벨 4명의 모습만 공개되고 하늘의 모습이 없어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수많은 거리 공연으로 탄탄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로드보이즈는 오는 11월말 데뷔를 앞두고 있다.